삭제하시겠습니까?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 댓글 내용을 남겨주세요. 최대 글자수를 초과하였습니다. 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. 권한이 없습니다.

2024학년도 1학기 학위논문 제출 및 심사 계획 알림_등록: 2024.4.3~4.12.(10일간)

  • 작성자 : 관리자
  • 작성일 : 2024.03.14
  • 조회수 : 83
  • 스크랩
  • 1. 관련   - 학위수여규정」 18조 및 제22조,    - 대학원 학위논문심사 및 학위수여에 관한 시행 지침

 2. 2024학년도 1학기 석사, 박사학위 논문심사 계획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해당자는 추진일정을 확인하여 일정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정해진 기한 내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 

3. 논문심사 일정표

구 분

일 정 내 용

1. 논문심사 계획 공고

∙ 2024. 3월 중

2. 논문제출 예정자 등록

(온라인 신청)

∙ 2024. 4. 3.()4. 12.() <10일간>

 학생 개인별로 mysnu에 로그인하여 신청 함.

3. 논문심사료 납부

∙ 2024. 4. 16.()5. 2.()

<평일 24시간 납부마지막날 17:00 마감, 13일간>

 논문제출예정자가 계좌 이체 또는 지정된 은행에 직접 납부

4. 논문심사대상자 명단논문심사위원 추천 및 선정결과 보고

(관련 서류협동과정사무실로 제출)

∙ 2024. 5. 2.()까지 (기안엄수)

석사: 서식1(석사학위 논문심사원), 서식7-1(심사위원추천서심사위원 3)

서식23(연구윤리준수확인서), 논문심사료 납부영수증(포털에서 출력)

⇒ 총 4종류 서류 제출

- 박사: 서식4(박사학위 논문심사요구서), 서식5(지도교수추천서), 서식6(이력서),

서식7-1(심사위원추천서심사위원 5), 서식23(연구윤리준수확인서),

논문심사료 납부영수증(포털에서 출력)

⇒ 총 6종류 서류 제출

5. 논문심사

예비심사 / - 종결심사

∙ 2024. 4.2024. 7월 8()까지

 세부일정은 각 학과(전공)에서 정함.

6. 논문심사 수당 배정

예산과 → 각 대학()

∙ 2024. 7월 중

7. 논문심사 결과 보고

(위원장 → 학과 제출)

(심사기간 연장 승인 처리 결과 포함)

∙ 2024. 7. 5.()까지

석사서식2(석사학위 논문심사요지) ⇒ 총 1종류 서류 제출

박사서식8(박사학위논문 예비심사 결과보고), 서식9(구술고사 성적표 각1매씩 위원 5명 전원 제출), 서식10(투표용지 각 1매씩 위원 5명 전원 제출), 서식11(박사학위 논문심사요지), 서식12(박사학위 논문심사 결과표⇒ 총 5종류 서류 제출

8. 논문합격자 중 수료요건 미충족자 확인 및 철회조치 결과 제출

∙ 심사종료 후2024. 7. 8.()까지

※ 해당자가 있는 경우에 한함.

9. 최종 인준논문제출

인준지 및 논문제출확인서 제출은 해당자에게 차후 안내 예정

∙ 2024. 7. 19.()8. 5.(24:00 <18일간>

※ 책자논문 제출 없이 원문파일만 제출

※ 마감 이후 제출/수정 불가

※ 논문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학위를 받을 수 없음

※ 논문제출 방법학생 안내자료 등은 별도 공지

10. 보존용 논문 미제출자 확인 및 명단 제출

학과(전공교학행정실

∙ 2024. 8. 6.()

※ 당해학기 보존용 논문을 제출하지 못하는 경우에 한함.

11. 논문 비공개 승인처리 결과 보고

학과(전공교학행정실

∙ 심사종료 후2024. 8. 6.()

※ 해당자가 있는 경우에 한함.

※ 해당부서의 업무 편의를 위하여 1건으로 취합하여 보고

※ 반드시 지도교수의 승인을 얻어 소속 대학(대학원학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야 함

12. 학위논문 정정 제출

학과(전공교학행정실

∙ 2024. 8. 30.()

※ 최종 인준논문 제출 후 명백한 오탈자 수정 외 정정사항 제출 불가


   - 각 항목별 제출기한 및 서류는 반드시 붙임의 일정표 확인하여 기한 엄수

 

 

※ 4개전공 모두 해당협동과정(음악교육전공미술교육전공가정교육전공유아교육전공)

개의 댓글이 있습니다.